Contact

온라인 상담

모온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제품 정보,사용법,A/S 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oon@mo-on.co.kr

전화 상담

모온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구매 관련 정보 및 제품 정보,사용법 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S CENTER
TEL : 02-710-4110
평일 : 09: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30) 주말∙공휴일 휴무

반품 및 교환

반품 및 교환 요청 기간

  1. 구매자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배송비 부담)
  2. 표시/광고와 상이, 상품하자의 경우 상품 수령 후 10일 이내 반품 및 교환 가능, 경과 시 불가능 (판매자 반품배송비 부담)

반품 및 교환 불가능 사유

  1. 반품 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2. 구매자가 상품 훼손한 경우
  3.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가치가 감소한 경우
  4. 플라스틱 사출에 의한 주입구 컷팅 자국과 같은 외관상의 결함의 경우
  5. 고장이 아닌 시간 경과에 따라 약해지는 보호 코팅과 같은 소모품의 결함일 경우
  6. 회사가 공개하는 지침에 어긋나는 방법으로 제품을 작동하여 발생한 손상의 경우
  7. 제품의 노후화로 인한 결함의 경우
  8. 회사가 인정하는 공식판매처에서 판매되지 않은 제품의 경우

배송

배송정책

평일 24시 이전, 결제완료시 다음날 배송요청이 되며 이틀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주말의 경우, 월요일에 배송요청이됩니다.) 결제 후 영업일 기준 2~3일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 단, 재고가 부족하거나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지연될 수 있습니다.

A/S

A/S 접수

A/S CENTER
TEL : 1670-6933

A/S 센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품질 보증 기간

제품 확인을 통해 고객 과실 시 유상수리,부품 결함시 제품은 1년 보증, 배터리는 6개월 보증이며 무상수리 혹은 무상 1:1 교환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FAQ

흡입력 구체적으로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90W 출력이며 11V의 배터리 파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비큠은 일상생활에서 청소시 만족 하실만한 수준의 충분한 흡입력과 무게,가격,성능의 발란스가 잘 갖추어진 제품입니다.

매일 충전연결이 되어 있으면 전력소비가 심하지 않나요 ?

오비큠은 리튬이온 배터리로 스마트폰 충전의 반정도 되는 전력소비량을 가집니다.
항시 충전하셔도 완충이 되면 LED전력 외에는 소비되지 않습니다.
전기세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LED는 배터리 잔량이나 충전도 표시되는 건가요 ?

LED는 충전 시 3칸의 빛이 하나씩 깜빡이며 올라가다, 완충 시 이동을 멈추고 중간 칸에만 불이 들어옵니다. 컬러는 화이트 1색이며 잔량표시는 없습니다.

배터리 교체가 가능한가요?

배터리는 리튬이온배터리로 추가로 구입하여 교체 가능합니다.

필터는 물세척이 가능한가요?

먼지통과 프리필터는 물세척이 가능하며 완전 건조 후 사용합니다.
헤파필터는 물이 닿지 않아야 하며, 가볍게 먼지를 털어서 사용합니다.
사용 빈도에 따라 1,2년 주기로 구입하여 교체하여 사용바랍니다.

필터 교체 시기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청소 시 이전에 나지 않던 좋지 않은 냄새가 날 경우 필터를 교환하셔야 합니다.